뉴스 > 온라인

데드사이드클럽 15세 심의 통과, 출시 초읽기 돌입

/ 1
데드사이드클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 데드사이드클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가 작년 4월 데브나우를 통해 공개한 신작 데드사이드클럽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데드사이드클럽은 데브시스터즈 산하 개발사 프레스에이의 신작으로 사이드뷰 배틀로얄이라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 게임 내에서 PvE와 PvP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유저가 직접 스테이지를 커스텀해 배틀로얄을 주최할 수 있다는 점으로도 관심을 받았다. 첫 공개 당시에는 청소년 이용불가로 등급 판정이 내려졌으나, 지난 30일,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를 통해 15세 이용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데드사이드클럽 게임물등급분류 결정서 (사진출처: 게임물관리위원회)
▲ 데드사이드클럽 게임물등급분류 결정서 (사진출처: 게임물관리위원회)

함께 지난 12월부터 공식 SNS를 통해 신규 콘텐츠 아트워크를 공개하기 시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폐공장을 배경에 둔 것으로 보이는 신규 모드 스테이지는 기존 맵에 비해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곳곳에 여러 폐자재 등이 있어 테스트 당시 아쉬운 평을 들었던 은폐 및 엄폐가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전투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스킬 퍽의 아이콘도 공개하며 출시에 맞춰 한층 더 복합적인 재미를 전달할 예정으로 보인다.

데드사이드클럽은 2023년 1분기 출시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데드사이드클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드사이드클럽 2021년 하반기
플랫폼
PC
장르
슈팅
제작사
데브시스터즈
게임소개
'세이프하우스'는 거대한 빌딩 속에서 적들과 숨막히는 대치를 벌이고 민첩하고 과감한 총격 액션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역동적인 플레이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더불어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빌딩의 지형지물 및 공간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