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펀컴퍼니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데스가르드가 사전예약 참여자 수 100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데스가르드는 신화에 등장하는 신을 모으고 육성하면서 몰이사냥을 통해 핵앤슬래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MMORPG다. 아울러 화면을 가로 혹은 세로로 전환할 수 있어 상황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고, 거대 전장에서 혈투를 벌이는 길드 대격돌, 다른 유저와 협동하는 보스 레이드 등이 포함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골드 50만, 다이아 1천 개, 행운의 보석 1개, 추가 마정석 10개를 지급한다. 또, 구글 및 애플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출시 후 레벨 달성 보상으로 SSR파라오의 날개, 공격 및 방어 돌파석, 다이아, 영웅 뽑기권 등이 걸린 룰렛 추첨권을 준다.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 보상도 준비했다. 아울러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4, PS5,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데스가르드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사전예약 100만 돌파에 성공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주신 모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꼭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오늘의 스팀] 로스트아크, 스팀 일 동접 10만 명 선 무너졌다
- 미연시 게임 했을 뿐인데, 어려운 소득세 신고서가 완성?
- 디아블로 4 개발진 “야만용사 약하다고? 후반에 강해진다”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틈새의 땅에 빛이 비춘다, 엘든 링 레이 트레이싱 적용
- 왕눈이 왔다! 젤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한정판 예약 시작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서든어택, 이제 핵 쓰면 경고 없이 바로 영구 정지시킨다
- [오늘의 스팀] 평범한 시골 소녀 라이자, 스팀 최상위권 등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