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킹오파에 XV 레오나와 XV 루온 출격했다

/ 2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V 레오나, XV 루온(사진제공: 넷마블)
▲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V 레오나, XV 루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4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레오나와 XV 루온을 추가했다.

먼저 공격형 파이터 ‘XV 레오나’는 리더 스킬로 청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끓어오르는 투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공격형 파이터 XV 루온은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 및 남성 파이터의 치명타 피해량 일정 수준 증가를 가지고 있다. 스페셜 스킬 사용 시 적의 공격력 및 방어력을 일정 수준 감소시키고, 적이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레오나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XV 루온은 스킬 종료 후 일정 시간 자신을 포함한 팀원 전체의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를획득할 수 있다.

한편 러시 던전을 클리어해 획득한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신규 파이터를 획득하면 입장 가능한 챌린지 던전: 미션, 컴플리트!를 열었고, 정해진 시간 내 몬스터와 최종 보스를 물리치면 미션 달성 수준에 따라 루비, 성장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타임어택 챌린지도 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