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소년 중국음식 만나볼까? 수집형 RPG 식물어 출시

/ 2
식물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매드펀 게임)
▲ 식물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매드펀 게임)

매드펀 게임은 19일, 미식 판타지 RPG 식물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중화요리의 역사 및 요리법이 모두 집대성된 책인 '식물어'를 계승받고 전역에 흩어진 식혼을 찾아내는 여행에 오르는 음식의 신의 후손이다. 여행 중 플레이어는 꿔바로우, 불도장, 북경오리 등 다양한 중화요리를 미화한 다양한 미소년, 미청년들을 만날 수 있다. 함께 캐릭터 육성, 경영 시뮬레이션, PVE, 모의 경영에 이르기까지 여러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매드펀 게임 관계자는 “탕수육과 양저우볶음밥, 동파육, 새우교자 등 일상에서 흔히 접할 중화요리의 모에화는 정말 희귀하지만 그만큼 독창적인 개성을 갖춘 요소라고 생각한다. 이같이 다른 수집형 게임과의 차별성을 갖춘 점을 흥미롭게 지켜봐 준 유저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목표로 했던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하며, “오늘부터 게임을 접할 유저들에게 운영 서비스부터 이벤트 전개에 부족함이 없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펀 게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미식의 판타지 세계로 떠나자!’ 팬아트 공모전을 포함, 게임 내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물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식물어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