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

/ 2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2일, 자사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올해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다.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를 도입해 그래픽 완성도를 높였고, 신의 탑: 새로운 세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했다. 전투는 공동 성장 슬롯인 신수 링크를 통해 캐릭터를 개별로 육성하지 않아도 여러 조합을 활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출시 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해외에서는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유저 전원에게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보상은 12일 오후 3시 후 24시간 이내 수령할 수 있다.

넷마블엔투 정언산 PD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웹툰 '신의 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원작을 집대성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프로젝트다"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꾸준히 즐겨주시는 이용자들 덕분에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