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퀘어에닉스, 스플래툰풍 신작 ‘폼스타즈’ 공개 테스트

/ 1
폼스타즈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폼스타즈 (사진출처: 폼스타즈 공식 홈페이지)

버블건을 쏘는 스플래툰풍 신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스퀘어에닉스는 30일, 3인칭 슈팅게임 '폼스타즈(Foamstars)'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는 PS5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2일 오후 4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소아’ 캐릭터 전용 장식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폼스타즈는 거품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총 싸움을 벌이는 게임이다. 총 8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스킬과 무기를 가지고 있다. 지난 5월 첫 트레일러 공개 당시에는 4 대 4로 전투를 벌이는 부분이나, 본인 팀 색깔의 발판이 생기는 부분 등에서 스플래툰과 유사하다고 평가하는 유저가 많았다.

특히 거품으로 인해 발생되는 변수가 특징이다. 전투를 벌이다 보면 아군과 적군 색 거품으로 맵이 가득 차게 되며, 지형이 바뀌거나 속도가 증가하는 등 여러 전략 요소들이 생긴다. 아울러 특정 모드에서는 양 팀에서 가장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는 한 명을 ‘스타 플레이어’로 지정해 해당 유저가 사망하면 라운드가 종료되는 시스템도 존재한다.

이번 공개 테스트에서는 총 2개의 모드와 8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스퀘어에닉스는 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폼스타즈는 PS4, PS5로 내년 초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폼스타즈 공개 테스트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스퀘어에닉스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폼스타즈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폼스타즈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8명의 캐릭터 (사진출처: 스퀘어에닉스 아시아 공식 페이스북)
▲ 8명의 캐릭터 (사진출처: 스퀘어에닉스 아시아 공식 페이스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폼스타즈 2024년 미정
플랫폼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폼스타즈는 거품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총 싸움을 벌이는 게임이다. 총 8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스킬과 무기를 가지고 있다. 유저들은 4 대 4로 나뉘어 특정 조건을 달성해 승리해야 한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