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피씨디렉트, 컴팩트 미니 키보드 '체리 KW7100 MINI' 'MX2A 스위치 키트' 출시

/ 1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태블릿 및 노트북, 핸드폰과 매칭하여 쓰기에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사이즈 키보드 KW7100 MINI와 MX스위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스위치인 MX2A 스위치 키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KW7100 MINI는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에 기본 구성품으로 함께 들어있는 파우치를 활용하여 이동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작은 사이즈지만 필요한 키는 모두 들어있는 활용성 높은 레이아웃으로 언제 어디서나 태블릿, 휴대폰 등 휴대용 기기와 함께 사용할 때 활용도가 더욱 높다. 해당 제품은 밀크화이트와 체리블로썸 컬러 두가지로 출시되며, 밝고 경쾌한 컬러감으로 밝은 이미지를 준다. 또한 기존의 MW5180 무선 마우스와 믹스 매치하여 사용하기에 알맞은 컬러감으로 두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또한 블루투스 5.1 버전에 3채널을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와 페어링하여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고급 암호화 표준 AES-128를 활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FN키를 활용하여 멀티미디어 키를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더 높였고, 체리 SX스위치를 사용하였다. SX스위치는 1000만회 이상 사용을 보장하며 뛰어난 타건감과 정밀한 설계로 이루어진 스위치로, 플랫한 키보드에 적격이다.

 

MX2A 스위치 발표 이후, 다양한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35개들이 키트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 나무 소재의 병뚜껑과 유리병 패키지는 한눈에 스위치를 식별하기에도 편리하며 병 자체를 진열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훌륭한 형태로 디자인 되어있다. 또한 소재의 특성상 재활용도 용이하여, 체리가 환경을 생각한 디자인을 한 부분이 돋보인다. 특히, MX2A 스위치의 핵심 기술인 골드 크로스 포인트 기술은 최고의 성능을 위해 개발되어 구매자에게 하여금 후회 없는 선택을 선사할 것이다.

 

MX2A는 유일하게 순금으로 이루어진 접점부를 가지고 있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스위치 자체의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 6개의 립을 가진 크라운 형태의 스템과 배럴 모양의 스프링은 안정성과 더불어 스프링 소음을 잡아 주는 큰 역할을 하였다. 이외에도 공장 윤활이 전면적으로 적용되었으며 스위치 사용 횟수도 1억회로 늘어나(스위치마다 윤활 및 사용 횟수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판매페이지를 참고) 더욱 오랫동안 부드럽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선사하는 뛰어난 스위치이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기존에 만나보지 못했던 체리의 탄탄한 라인업의 모던한 디자인의 오피스의 제품과 K5V2를 시작으로 엑스트리파이와 함께하는 게이밍 라인의 체리엑스트리파이 브랜드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들이 2024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도 체리를 향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