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몬헌 나우, 이제 먼 거리 유저와도 그룹사냥 된다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9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몬스터 헌터 나우, 그룹사냥 강화 업데이트 (사진제공: 나이언틱)
▲ 몬스터 헌터 나우, 그룹사냥 강화 업데이트 (사진제공: 나이언틱)

나이언틱은 23일, 몬스터 헌터 나우에 원활한 그룹 사냥을 위해 시스템을 조정하고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많은 헌터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플레이어들이 좀더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다.

우선 임의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몬스터 추적기’ 기능이 추가된다. 몬스터 추적기를 사용하면 사냥하고자 하는 몬스터와 난이도를 지정할 수 있다. 지정 몬스터는 대형 몬스터를 일정 수 쓰러뜨리면 등장하며, 일부 몬스터는 지정할 수 없다. 

아울러 일정 시간 대연속 사냥 로비에서 매칭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먼 거리에 있는 대연속 사냥 포인트와 연결돼 모집 범위가 확대되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기능은 먼 거리에 있는 헌터와 함께 대연속 사냥에 참가할 수 있어, 몬스터 헌터 나우의 핵심 콘텐츠인 그룹 사냥을 더 자주 즐길 수 있게끔 돕는다.

여기에 그룹 사냥을 적극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업데이트 됐다. 우선 ‘그룹 사냥 보수’ 슬롯이 추가돼 기본 보수 및 부위 파괴 보수와 마찬가지로 특제 갈무리 나이프에 의한 보수 추가가 적용된다. 또, 그룹 사냥 시 적용되는 몬스터의 부위 내구 상승 비율이 완화돼, 다른 헌터와 함께 사냥하면 부위를 더 쉽게 파괴할 수 있다.

나이언틱은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몬스터 헌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그룹 사냥 난이도를 조정할 예정이다.

외에도 아이템 박스에서 불필요한 소재를 판매해 제니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길드 카드에 표시되는 캐릭터의 배경과 포즈를 변경할 수 있게 돼 유저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됐다.

몬스터 헌터 나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몬스터 헌터 나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