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낚시의 신, 아이템 습득 특화 ‘극비 낚시터’ 추가

/ 1
낚시의 신 신규 콘텐츠 '극비 낚시터' 모드 추가 (사진제공: 컴투스)
▲ 낚시의 신 신규 콘텐츠 '극비 낚시터' 모드 추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5일, 자사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에 '극비 낚시터’를 비롯한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실제 낚시와 같은 손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포함해 풍부한 이벤트로 여러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신규 콘텐츠 지역 ‘극비 낚시터’는 아이템 습득에 특화된 장소다. 플레이어가 낚시를 진행하며 ‘조사 상자’ 경험치를 쌓아 업그레이드하면 더 다양하고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어종과 희귀도, 등급이 같은 물고기를 수집할수록 더 많은 경험치와 보상이 보장된다. 극비 낙시터는 일정량의 골드를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20회의 낚시 기회를 모두 소진한 후에는 산호와 골드를 지급해 추가 조사가 가능하다.

아울러 사용하지 않는 배지, 장비, 부스터, 진주를 등록해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수집 시스템이 추가됐다. 함께 태앙의 기원 및 달의 기원의 2차 각인이 추가되었으며, 무 대륙에 히든 및 와일드 어종이 새로 더해졌다.

한편,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누적 출석 미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극비 낚시터 입장 회차에 따라 무지개 진주, 길드 어종 확률 부스터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해 아이템 수집 완료 개수에 따라 별도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낚시의 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