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타시드, 재화 생산시설 '아스니아 플랜트'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20일,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재화 생산 시설 추가를 시작으로 플러그인 위시리스트, 난이도 조절이 가능한 커스텀 레이드 등이 추가됐다.

우선 다양한 프록시안을 활용할 수 있는 ‘아스니아 플랜트’는 세 명의 프록시안을 담당으로 지정하는 재화 생산 시설이다. 아스니아 플랜트에서는 돌파 마스터키 등 여러 재화를 생산할 수 있으며, 담당 프록시안에 따라 생산품과 생산 주기 및 횟수가 달라진다. 

더해 프록시안에 장착 시 전용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플러그인 위시리스트 시스템이 추가돼, 원하는 플러그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난도를 조절할 수 있는 ‘커스텀 레이드’도 추가된다. 커스텀 레이드에서는 보스 레벨은 물론, 여러 핸디캡 항목을 각각 조정할 수 있어 핸디캡을 극복하고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외에도 프리셋 전술 정보 저장 기능이 추가되고 용병 사용 기능이 개편되는 등 여러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또,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이벤트 '메리샤의 수집첩'을 시작한다. 플레이어가 메리샤의 수첩 조각을 획득해 수첩을 완성하면 스타비트, 플러그인 모집권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시드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