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위즈게임즈 기대작 '블레스' 티저 영상 공개

/ 4

▲ 네오위즈게임즈가 공개한 '블레스'의 영상 (영상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체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블레스’에서 ‘지스타 2012’ 티저 영상과 함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게임 내 등장하는 실제 나바라 지역의 배경을 직접 촬영한 것으로, 향후 펼쳐질 대서사시의 시작을 알리는 짤막한 티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영상의 풀버전은 오는 30일(화) 개최되는 ‘블레스 미디어데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실제 플레이 시연을 통해 극한의 리얼리티를 추구하는 '블레스'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블레스’는 이번 미디어데이와 지스타 2012 출품에 맞춰 새로운 티저사이트와 공식 '블레스'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블레스’ 티저 사이트에서는 이번 티저영상 외에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스크린샷, 일러스트 등이 소개되어 있으며, 이후 미디어데이와 지스타 2012 등 주요 일정에 맞춰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블레스’를 기대하는 이용자들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통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블레스’는 내부 개발 스튜디오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언리얼 엔진3를 사용해 제작중인 중세 유럽 판타지 MMORPG로, 한재갑 총괄 디렉터를 필두로 국내 최고 수준의 개발진 150여명이 참여하고있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 '블레스'의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