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룡기, 11일부터 '천룡의협단' 대상 FGT 실시

/ 1

 

▲ 11일부터 VIP 테스트를 실시하는 위메이드의 '천룡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무공 MMORPG '천룡기' 가 오는 11일(화)부터 20일(목)까지 10일간에 걸쳐 VIP테스트를 실시한다.


'천룡기'는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 등 개발 노하우가 총망라된 MMORPG로, 호쾌한 타격감을 앞세워 눈 앞의 적들과 실제 무공 대결을 펼치는 느낌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VIP 테스트는 지난 9월 종료된 1차 CBT를 통해 선정된 ‘천룡의협단’을 대상으로 한 FGT(Focus Group Test) 형태로 진행되며, 35레벨까지 확장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천룡의협단’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천룡의협단’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천룡기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 VIP초대, 모든 '천룡기' 테스트 기회, 정식서비스 캐릭터명 선점, 정식서비스 시 탈 것 제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메이드 '천룡기' 개발실 성정국 PD는 “천룡의협단 VIP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천룡기'의 모습을 관심도 높은 이용자에게 먼저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주실 천룡의협단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천룡기'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천룡기'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http://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천룡기'는 원래 '창천 온라인 2'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전투 시스템과 그래픽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선보인 게 특징이다. '천룡기'는 논타겟팅 액션을 채택한 무협 MMORPG로, '창천 온라인 2'를 모...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