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DC영웅 대전액션 '인저스티스' 5월 초 국내 발매 결정

/ 4

 

▲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국내 공식 웹사이트 

 

'모탈 컴뱃' 제작진이 만든 DC코믹스 영웅들의 대전액션 게임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가 오는 5월 초 국내 정식 발매된다.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의 국내 유통을 맡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국내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 출시 예정 시기와 소개자료 등을 게재했다.

 

소개 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플레이 동영상, 캐릭터 소개, 최신 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버튼도 눈에 띈다. 예약 구매 페이지는 아직 닫혀 있는 상태지만,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동영상 등은 활성화 되어 있다.

 

지난 4월 16일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선발매된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는 2011년 출시된 '모탈 컴뱃' 과 마찬가지로 3D 그래픽에 2D 게임성을 적용한 대전액션 게임이다. 선과 악의 경계가 무너진 DC코믹스 세계를 배경으로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나이트윙, 조커 등 모든 DC 영웅과 악당들이 총출동해 사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으로, 영국에서는 출시 첫 주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를 누르고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슈퍼히어로들의 가공할 만한 위력을 체감할 수 있는 액션 역시 게임의 주된 감상 포인트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와 기믹을 활용해 빌딩이나 절벽 아래로 상대를 내던지고 차를 폭파시키는 등 영화를 방풀케 하는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연출의 필살기는 게임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는 PS3와 Xbox360으로 5월 초 국내에 정식 발매되며, 한글화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예약 판매 일정과 정확한 발매일 등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네더렐름스튜디오
게임소개
'인저스티드: 갓즈 어몽 어스'는 DC코믹스의 영웅들을 등장시킨 대전 격투 게임이다. 게임은 선악의 경계가 애매해진 세계를 배경으로, 영웅과 악당 캐릭터들이 벌이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투를 다룬다. 등장하는 캐릭...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