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2, 미니게임 '럭키 퍼즐샵' 도입

/ 1

▲ 럭키 퍼즐샵을 오픈한 '스페셜포스2'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총싸움 게임 '스페셜포스2'가 금일부터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퍼즐샵’을 오픈한다.
 
럭키 퍼즐샵은 이용자가 특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퍼즐게임을 구현한 것으로 럭키 포인트 또는 캐쉬를 통해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한 이용권으로 럭키 퍼즐을 하면 고급옵션 총기나 무기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퍼즐 플레이는 퍼즐 조각을 클릭해 맞추는 정도에 따라 강력한 ‘고급옵션 총기’와 8종의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고급옵션 총기’는 레이저 포인트, 소음기 등이 장착돼 있어 총싸움의 재미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럭키 퍼즐의 또 다른 재미는 퍼즐이 뒤집힐 때마다 섹시한 럭키걸 사진이 배경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퍼즐 종료 후 닫혀 있던 퍼즐이 모두 열리면 럭키걸의 전체 사진을 볼 수 있다.
 
1세대 럭키 퍼즐샵 모델은 tVN에 출연해 높은 인기를 누린 방송인 변서은씨다. 최근 변서은 씨는 미국여행 중 특유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해 유명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넷마블은 총 50명의 럭키걸 이미지를 활용할 예정이며, 시즌마다 새로운 럭키걸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럭키 퍼즐샵 공개로 이용자들은 고급옵션 총기 등을 획득하고 더욱 실감나는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됐다”며, “짜릿한 전투에 럭키걸을 감상하는 즐거움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대한민국 대표 총싸움 게임으로 지난 해 여름 시즌부터 ‘썸머 킥 4탄’, ‘디펜스 모드’, ‘점령 모드’, ‘히어로 모드’,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스페셜포스2'의 ‘럭키 퍼즐샵’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