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강력한 야수 등장,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비스트 모드

/ 4


▲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비스트 모드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프로즌 섬머’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 ‘비스트 모드’를 선보였다.


‘비스트 모드’는 최대 16 대 16 플레이가 가능한 팀 데스매치 방식의 신규 게임 모드로, 맵 중앙에 있는 제어기를 멈추고 상대 진영의 코어를 파괴하는 팀이 최종 승리하는 방식이다.


특히 교전 과정에서 총 3개의 앰플을 모으면 인간보다 높은 점프력, 적진에 빠르게 침투할 수 있는 돌진 기술, 특수 공격 등을 구사하는 ‘비스트’로 변신할 수 있어 빠르고 역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까지 비스트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2배의 경험치 및 포인트 혜택과 함께 ‘AK-47’, ‘M4A1’, ‘스팅핑거’, ‘베놈가드’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온전한 얼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기간 동안 신규 유저 및 한 달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는 경우, ‘좀비 풀 패키지’, ‘파워업 풀 패키지’, ‘RED 총 풀 패키지’ 등 30여 종 이상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