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어르신들! 시원한 여름 되세요, 나이트온라인 선풍기 기증

/ 1


▲ 왼쪽부터 가산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임정희 팀장, 김해리나 관장, 엠게임 김판주 본부장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의 유저들과 함께 가산종합복지관에 선풍기 70대를 기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월 5일부터 약 1달 간 페이스북 연계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유저들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서울 금천구의 가산종합사회복지관은 금천구의 저소득 가정과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복지시설이다. ‘나이트 온라인’ 관계자들은 이 곳을 이용하는 노인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선풍기를 기증했다.


엠게임은 작년부터 ‘나이트 온라인’의 유저들과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아 작지만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소중함을 알리고 있다. 지난 서비스 10주년에도 유저들과 함께 아이템 판매 수익금과 회사 지원금을 모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중증장애아동 보호시설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 총괄 최병헌 실장은 “이번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작지만 소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국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 터키 및 유럽 30개국 등 총 38개국에 진출한 대표적인 글로벌 장수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6월 26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후 동시접속자, 평균 플레이타임, 신규 유저 가입수 등 각종 유저 지표에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노아글로벌
게임소개
'나이트 온라인'은 '플레이어간 대규모 전쟁'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운 풀 3D MMORPG다. 카루스와 엘모라드, 두 거대 제국간 전쟁을 소재로 삼은 '나이트 온라인'은 전사와 로그, 마법사, 사제 등 4가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