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본격 탈의 액션 '아키바스 트립 2' 한글판 내년 초 발매

/ 4

▲ 2014년 초 발매 예정인 한글판 '아키바스 트립 2'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3와 PS비타용 스트립 액션 어드벤처게임 '아키바스 트립 2' 의 한글 버전을 오는 2014년 초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키바스 트립 2' 는 아키하바라에서 흡혈귀와 탈의 배틀을 벌인다는 전작의 컨셉을 대폭 강화한 작품이다. 이야기의 무대는 HD급으로 재현한 일본 아키하바라로 130개 이상의 상점이 실명으로 등장하고, 새로운 맵과 입점 가능한 매장도 증가해 실제 아키하바라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아키바자경단’의 일원이 되어 사랑스러운 히로인들과 함께 아키하바라에서 사람들을 습격하는 흡혈귀 ‘마해자’들에 맞서 섹시한 배틀을 펼치게 된다. 흡혈귀를 매장할 유일한 방법은 햇빛을 온몸에 받게 하는 것으로 옷에 타격을 주고, 탈의 기술로 적의 옷을 빼앗으면 된다. 특히 콤비 기술과 필살기 등 다양한 액션을 추가했으며, 파트너와 협력하여 상대를 벗기는 ‘유니즌 스트립’이 새롭게 등장해 완전히 진화한 스트립 액션을 선사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바케모토가타리’의 포요용로쿠가 담당해 아키바다움을 더욱 강조했으며, 여기에 전작까지 한 종류였던 시나리오에서 복수 히로인과 더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멀티 시나리오를 채택해 새로운 게임 체험을 가능케 한다.

'아키바스 트립 2' 의 일본판은 오는 11월 7일 발매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어콰이어
게임소개
'아키바스 트립 2'는 일본 아키하바라를 무대로 인간과 흡혈귀의 싸움을 그린 '아키바즈 트립'의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인조흡혈귀 '마해자'들과 싸우는 인간들의 조직 '아키바자경단'의 일원이 되어 파트너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