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스, 남국 분위기 물씬 풍기는 신규 지역 스크린샷 공개

/ 4

▲ 남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블레스' 의 신규 지역 스크린샷(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MMORPG '블레스(BLESS)' 에서 신규 스크린샷 12종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블레스’ 세계에 포함된 남부 지역의 배경 스크린샷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야생의 장엄함 등 실사 느낌의 리얼한 그래픽을 추구하는 게임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스크린샷 중 ‘캄파니’는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고대 수도의 전통적 느낌을 제공하며, ‘나바라’ 지역에서는 탁 트인 초원 지역에 방목된 말과 양 등의 가축 떼도 살펴볼 수 있다. 게이머들은 끝없이 펼쳐진 평야와 메마른 황무지, 울창한 밀림 등 대자연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블레스’의 그래픽을 통해 게임을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블레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는 이번에 공개된 ‘캄파니’, ‘나바라’, ‘놀란도’, ‘요점의 섬’ 등 각 지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 '블레스' 신규 지역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