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닷핵의 세계관을 담은 '길티드래곤' 사전 등록 2만건 돌파

/ 4

▲ 사전 등록 2만건을 돌파한 '길티드래곤' (사진제공: 퍼니글루)


퍼니글루는 오늘(20일)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이 4일간의 지스타 기간에만 사전등록 신청 건수가 2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길티드래곤'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포함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길티드래곤'은 지스타 기간을 포함하면 7일 만에 3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게임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다. 이 같은 추이면 2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가입이벤트를 통해 최소 5만 명의 사용자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어 흥행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게이머들은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개발력과 '닷핵'의 최신작인 점을 주목하고 있다. 특히 3D 액션이 더해진 고퀄리티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카드에 기대감을 높게 드러내고 있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길티드래곤의 게임성은 사전이벤트의 뜨거운 열기에 충분히 보답할 것이다. 사전등록자에게 한국 오리지널 카드를 제공하는 것부터 출시 전부터 한국적인 요소를 포함한 업데이트 계획까지, 대형 모바일게임 다운 면모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 사전등록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순끼 작가가 그린 SR카드, 프리미엄소환티켓, SK 티스토어 머니 1,00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3, '길티드래곤' 일러스트 집, 닷핵 패키지, 문화상풍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본격적인 3D 모바일 TCG 시대를 예고하고 나선 '길티드래곤'의 사전 등록 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