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철권 레볼루션, 장풍 쓰는 뱀파이어 ‘엘리자’ 등장

/ 1

▲ '철권 레볼루션' 에 새로 추가된 신캐릭터 '엘리자'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반다이남코가 서비스하는 F2P게임 '철권 레볼루션' 에 이전에 없던 독특한 설정의 신캐릭터가 등장해 화제다.

'철권 레볼루션' 에 새로 추가된 '엘리자(ELIZA)' 는 1,000년을 넘게 살아온 뱀파이어로, 고스로리 풍의 붉은 드레스와 검고 긴 생머리, 그리고 머리에 달린 두 개의 뿔이 인상적인 여성 캐릭터다. 타격 계통의 기술을 주로 사용하는 기존 캐릭터들과는 달리, 장풍류의 원거리 공격과 체력 회복 기술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철권' 시리즈에는 '데빌진' 과 '알리사', '진파치' 등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는 캐릭터가 다수 존재했으나, 근거리에서의 콤보 위주 전투가 주를 이루는 '철권' 게임 특성 상 긴 딜레이를 갖는 원거리 기술의 사용은 제한적이었다.

그러나 '엘리자' 의 원거리 공격은 딜레이가 매우 짧고, 공중 콤보를 이어가는 중간 기술로도 사용되는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철권' 시리즈의 무료화 모델인 '철권 레볼루션' 은 PS3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 중이며,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해서 신규/기존 캐릭터를 추가해 나가고 있다. '엘리자' 의 업데이트는 오는 19일(목)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로의 참전 여부는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레볼루션 2013. 06. 12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레볼루션'은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철권 레볼루션'은 '철권' 시리즈 최초로 부분유료화(Free to Play) 서비스 방식을 채택하여 게임의 모든 모드를 쉽게 만날 수 있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