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스트 일정 바로 받아보자 ‘블레스’ 알리미 서비스 개시

/ 4

▲ '블레스' 비공개 테스트 알리미 서비스가 시작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MMORPG ‘블레스(BLESS)’의 비공개 테스트 알리미 서비스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금)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블레스’에서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의 일정 및 정보를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신청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네오위즈게임즈는 서비스를 신청한 유저 중 매주 100명을 추첨,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각 종족별 복장과 방어구를 살펴볼 수 있는 웹 콘텐츠도 공개됐다. 이번 웹 콘텐츠에서는 종족,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공통 방어구가 공개된다. 공통 방어구는 등급에 따라 천, 가죽, 금속 등 다양한 재질로 제작됐다. 특히 캐릭터의 크기나 외형적 특징, 성별에 관계없이 각각 맞춤형으로 만들어져 같은 복장으로도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각각의 개성을 살린 종족 고유 방어구도 발표된다. 

‘블레스’의 신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