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스, 1차 테스트에서 선보여질 인던 스크린샷 공개

/ 4

▲ '블레스' 의 인스턴스 던전 '거미동굴' 입구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MMORPG '블레스' 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선보일 인스턴스 던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던전은 ‘기스카르의 은신처’, ‘잠든 비늘 유적’, ‘거미동굴’ 등 세 곳으로, ‘블레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세련되고 현실감 넘치는 판타지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스카르의 은신처’는 초반 파티 플레이의 부담을 없애고자 솔로 던전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잠든 비늘 유적’은 중간 보스와 최종 보스가 존재하는 파티 던전으로, 구간을 선택해 공략해 가는 재미와 보스전의 묘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블레스’는 이들 외에도 다양한 던전을 통해 평소 필드에서 마주치기 어려운 강력한 몬스터들과 이를 극복하는 각양각색의 공략들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블레스’ 세계를 모험하며 경험하게 되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직접 느끼게 할 계획이다.

'블레스' 의 인스턴스 던전 등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스' 의 인스턴스 던전 스크린샷(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