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2차 테스트 종족도 등장! ‘블레스’ 테스트 종료 영상 공개

/ 4

▲ '블레스' 1차 비공개 테스트 마무리 영상 (영상출처: 네오위즈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네오위즈는 자사의 MMORPG ‘블레스(BLESS)’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이번 영상은 4일간 진행된 테스트에 참여해준 유저를 비롯해 아쉽게 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후에도 ‘블레스’에 대한 관심을 부탁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4분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테스트 현장 모습과 이후 선보일 새로운 종족 및 직업 모습 등이 담겨있다.

‘블레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취합된 유저들의 의견을 분석하고, 반영하는 작업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올 여름 시즌으로 예정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위한 준비에도 철저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첫 테스트인 만큼 미숙한 부분도 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가지고 마지막 날까지 열심히 테스트 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 드리며, 2차 테스트에서는 좀더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찾아갈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블레스’는 1차 테스트 참가자가 2차 테스트에도 참가 신청을 할 경우 100% 테스트 권한을 지급할 예정이다. ‘블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