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임박, 사전 패치 '강철 해일' 16일 적용

/ 1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사전 패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사전 패치, '강철 해일'을 오는 16일에 적용할 것이라 밝혔다.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의 사전 패치인 '강철 해일'을 통해 '아제로스'는 강력하고 위협적인 새로운 적들을 마주하게 된다. 이번 패치에서는 '오리지널' 시절 유명 5인 던전인 '검은바위 첨탑 상층'의 개편과 '저주받은 땅 급습' 월드 이벤트 등,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서막이 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판다리아의 안개' 공격대 던전 '오그리마 공성전' 영웅 난이도가 신화 난이도로 바뀌는 등 공격대 시스템이 변경되고, 각 직업 기술 및 능력 개편, 능력치 압축, 군중 제어 효과 변경,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등 게임 시스템적인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맞아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강철 해일' 적용과 동시에, 계정 내 있는 캐릭터 1종을 즉시 90레벨로 올릴 수 있다.


▲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혜택은 12월 1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되며, 아직까지 60레벨 캐릭터가 없는 플레이어는 '강철 해일'이 적용된 이후라도 기간 내에 60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강철 해일'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배틀넷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우'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 공식 출시된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인다. 이 외에도 주둔지 구축,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되며, 최대 레벨이 100레벨로 상향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신비한 드레나이 용사, 강대한 오크 부족과 함께 옛 호드의 막강한 세력을 막아낼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주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