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작에 비해 2배 늘어난 콘텐츠, MMORPG ‘반 온라인 2’ 오픈

/ 1

▲ '반 온라인 2' 정식서비스가 23일 시작됐다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올해 첫 퍼블리싱 MMORPG ‘반 온라인 2’가 23일 정식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반 온라인 2’는 정식서비스는 드래곤플라이 게임포털 ‘드플(D’fl)’과 ‘네이버 게임’, ‘다음 게임’, ‘아이템매니아’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 중인 MMORPG ‘반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 아이템 ‘반값’ 정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게임 콘텐츠는 두 배 이상 늘렸다. 여기에 ‘목욕’, ‘댄스’, ‘퀴즈’와 같은 몬스터 사냥 이외의 경험치 획득 시스템을 강화해 육성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0월 2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2주 동안 ‘이러니 안 반하니?’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돌아온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반년치 기름값’, ‘반년치 기저귀값’, ‘반년치 쌀값’, ‘반년치 라면값’ 등이 제공된다.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쌓이는 포인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여러 가지 게임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더불어, ‘큐트 앤 섹시! 반이걸 화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 온라인2’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여성 밴드 ‘비밥’의 드러머 ‘아연’의 화보를 감상한 뒤 메일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장비 강화시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험부’를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전작을 통해 검증 받은 유저 편의성에 콘텐츠를 크게 강화해 쉽고 재미있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돌아왔다.”며 “공식 서비스되는 게임포털 ‘드플(D’fl)’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아이템매니아’에서도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회원가입 걱정 없이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 온라인 2’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vaan2.dfl.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반이걸'로 선정된 '홍대 드럼여신' 아연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반 온라인 2'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MMORPG로 '반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주요 특징인 저렴한 아이템 가격과 쉬운 레벨업, 유저 편의 콘텐츠는 그대로 계승하였으며 게임을 대표하는 콘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