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4종 비행편대 운용, 월드 오브 워쉽 '항공모함' 영상 공개

/ 1

▲ '월드 오브 워쉽' 항공모함 개발자 일지 영상 (영상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자사의 차기작, ‘월드 오브 워쉽’의 세 번째 개발자 일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월드 오브 워쉽’에 등장하는 항공모함의 역할과 강력한 위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항공모함은 순양함, 구축함, 전함 등 다른 유형의 함선들과는 다른 독특한 RTS 요소를 지니게 된다. 함상 구조물에 피해를 입히는 급강하 폭격기(Dive Bombers), 어뢰를 투하하는 뇌격기(Torpedo Bombers), 정찰기(Scouts), 전투기(Fighter Planes) 등 4종의 비행 편대를 운용하는 항공모함은 기동성과 융통성이 높아 해상 전투의 전략적 재미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 개발자가 직접 '항공모함'에 대해 설명한다 (사진제공: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은 20세기 초 가장 치열했던 해상 전투 세계를 구현한 해상 액션 MMO 게임이다. 아군에 장거리 공중 지원을 할 수 있는 항공모함, 다재다능한 순양함, 빠른 속도와 다양한 근접화기로 무장한 구축함, 뛰어난 방어력을 자랑하는 전함 등 4가지 유형의 전투 함선을 조종할 수 있다.

각각의 함선은 실제 전장에 등장한 함선에 기반하며, 전장 역시 실제 해상전이 벌어진 지역들에 기초하여 정교하게 구현되었다. 팀 기반의 전투에 특유의 화력, 속력, 장갑을 지닌 함선들이 등장해 전략적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전개를 통해 매번 새롭고 독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