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영전 김범 아트 디렉터 참여, 넥슨 '하이버유니버스' 계약 체결

/ 4

▲ '하이퍼유니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신생 온라인 게임 개발사 씨웨이브소프트와 ‘하이퍼유니버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웨이브소프트의 첫 개발작인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양한 우주가 함께 공존하는 ‘다중(多重) 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이퍼’라 불리는 선택 받은 초능력자들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게임이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씨웨이브소프트가 개발하는 하이퍼유니버스의 국내 판권을 획득하고, 향후 마케팅 및 운영을 포함한 게임 제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이제 막 시장에 도전한 씨웨이브소프트의 열정이 느껴지는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하이퍼유니버스만의 독특한 게임성이 넥슨의 톡톡 튀는 서비스와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씨웨이브소프트 채은도 대표는 “탄탄한 이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넥슨을 통해 하이퍼유니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앞으로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관성에 젖지 않은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지스타 2014에서 '하이퍼유니버스'의 아트 디렉터 김범이 제작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전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씨웨이브소프트
게임소개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양한 우주가 함께 공존하는 다중(多重) 우주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하이퍼(HYPER)'라 불리는 초능력자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화려하고 다양한 액션을 게임에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