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맵 3종 추가, 블랙스쿼드 공개서비스 후 첫 업데이트 진행

/ 4

▲ '블랙스쿼드'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5일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 신작, ‘블랙스쿼드’에서 공개서비스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햇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맵 3종을 추가와 기존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것을 주로 한다. 우선 신규 맵은 섬멸 및 생존, 폭파모드를 중심으로 도입됐다. 먼저 '스카이스크래퍼'는 섬멸 및 생존모드 전용맵으로 초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한다.

'페이커컴퍼니'는 새로운 폭파모드 맵으로 미완성 건물을 두고 벌이는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섬멸모드 전용맵 '하버눈'에서는 속도감 있는 전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정찰 장비 지원병 외형이 적용되지 않았던 버그와 채널 안내 문구, 서버/채널 구조 변경 등 이용자 편의 시스템이 개선됐다. 

한편, '블랙스쿼드'는 지난 주말까지 신규 가입자 수 30만명을 돌파했다. 여기에 PC방 이용자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연령층도 첫 주말 대비 고른 분포를 보이는 등 긍정적인 지표를 나타내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공개서비스 첫 주말보다 전체적인 지표가 더욱 좋아졌다. 일일 방문자수, 연령층 분포, PC방 이용자 등 모든 면에서 좋아지는 모습이 보이고 있어 상당히 고무적이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방침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블랙스쿼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랙스쿼드 2014년 11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엔에스스튜디오
게임소개
'블랙스쿼드'는 언리얼 엔진 3을 기반으로 개발된 슈팅 게임이다. '기본에 충실한 게임'을 지향한 '블랙스쿼드'는 슈팅 게임 본연의 재미인 팀 플레이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타격감과 게임 밸런스 조정에 주안점을 두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