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아르모니아: 종말의 진혼곡 티저 페이지 오픈

/ 4

▲ '그라나도 에스파다' 티저 페이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업데이트 최종장인 ‘종말의 진혼곡'의 컨텐츠를 소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새로운 필드와 방어구, 신규 미션 2종을 포함해 영입 캐릭터 ‘엘렌 아니스’ 소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신규 필드 ‘아르모니아, 엘 아디오’에서 시작된다. 이 지역은 최초의 계약자 프로페가 과거 탐사를 진행하던 중 발견한 곳으로서, 현재는 아비스가 출입할 수 있는 ‘아비스 게이트’가 위치하고 있다. 누가 무슨 연유로 엘 아디오에 아비스 게이트를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이곳을 통해 모든 원흉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아비스들의 출입이 가능해진 만큼 이를 저지하기 위한 다양한 임무들을 수행해나가야 한다.

신규 필드와 함께 새로운 영입 캐릭터 '엘렌 아니스'도 공개되었다. 아니스는 아르모니아의 성녀로서 조심성이 많고 소심하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는 부분에서는 단호할 정도로 고집이 강하다. 자신에게 처한 막연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 때문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지만, 신대륙의 개척 용사들이 아르모니아를 위해 분투하는 모습을 보며 무언가 결심을 굳히게 된다.

참고로 그녀는 ‘플라시제스’라는 전용 스탠스를 사용한다. 신성한 축복을 부여하는 기술로, 동료 캐릭터들의 회복 등을 관장한다.

레이드 몬스터도 공개됐다.‘기억을 먹는 나바스’와 ‘아비스’이다. '아비스'는 다섯 감정 중 ‘분노'로 알려져 있으며 모든 파편들을 힘으로 제압하고 스스로 지배자의 지위에 올랐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유저 이벤트를 준비했다. 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아니스의 슬픔' 이벤트는 아비스와의 전투에서 부상당한 성기사들을 구조한 다음 아니스가 치료할 수 있도록 시리우스와 함께 미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를 수행하면 ‘감사의 표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수집해 리볼도외 시리우스에게 전달하면 ‘소울 크리스탈’, ‘펫 먹이’, ‘프랜스펄 앰플’, ‘스테로이드 앰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14회 이상 미션에 참여하고, 플레이타임 50시간을  달성하면 경험치, 스탠스 경험치, 드랍율을 증가시켜주는 ‘성기사단의 감사패’와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명예 성기사단 훈장’이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