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파천일검2, 종족간 분쟁 시스템 업데이트

/ 1

매직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파천일검2’에 종족간 분쟁 시스템을 포함한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천일검2’의 분쟁 시스템은 각 종족(호족, 용족)의 분쟁지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3곳의 출입문(황천문, 혈천문, 극천문)을 통해 상대 종족의 ‘대나무’, ‘단풍’, ‘산수유’ 지역이 분쟁 가능지역으로 개방되는 것이 주요 내용. 이로써 ‘파천일검2’의 종족간 사투에 대한 긴장감이 한층 더 고조될 전망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각 무기 및 방어구의 능력치를 추출하여 상급의 아이템으로 생성할 수 있는 ‘추출주문 시스템’의 도입하여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보너스 경험치의 획득시간 증가’, ‘인챈트 아이템의 적용수치 상향’, ‘중급 이하의 회복제의 가격 인하’, ‘초반 공격스킬 강화’, 신규 캐릭터에 대해 ‘물약 아이템 지원’ 등 저레벨 캐릭터를 위해 세심히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매직스 관계자는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는 무엇보다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대거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파천일검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ci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개성만점의 미녀처럼 동양적인 수묵화 기법을 어색하지 않게 잘 표현해 필드를 거닐다보면 마치 한폭의 동양화속에 들어오는듯한 느낌을 준다. 케릭터는 깔끔한 일반3D로 구현했지만 배경과 몬스터, 발동되는 스킬등은 수묵...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