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파천일검2, 종족간 분쟁 시스템 업데이트

매직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파천일검2’에 종족간 분쟁 시스템을 포함한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천일검2’의 분쟁 시스템은 각 종족(호족, 용족)의 분쟁지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3곳의 출입문(황천문, 혈천문, 극천문)을 통해 상대 종족의 ‘대나무’, ‘단풍’, ‘산수유’ 지역이 분쟁 가능지역으로 개방되는 것이 주요 내용. 이로써 ‘파천일검2’의 종족간 사투에 대한 긴장감이 한층 더 고조될 전망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각 무기 및 방어구의 능력치를 추출하여 상급의 아이템으로 생성할 수 있는 ‘추출주문 시스템’의 도입하여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보너스 경험치의 획득시간 증가’, ‘인챈트 아이템의 적용수치 상향’, ‘중급 이하의 회복제의 가격 인하’, ‘초반 공격스킬 강화’, 신규 캐릭터에 대해 ‘물약 아이템 지원’ 등 저레벨 캐릭터를 위해 세심히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매직스 관계자는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는 무엇보다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대거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파천일검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ci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개성만점의 미녀처럼 동양적인 수묵화 기법을 어색하지 않게 잘 표현해 필드를 거닐다보면 마치 한폭의 동양화속에 들어오는듯한 느낌을 준다. 케릭터는 깔끔한 일반3D로 구현했지만 배경과 몬스터, 발동되는 스킬등은 수묵...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