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주거 공간 활용도 높인다, ‘아키에이지’ 1.8 업데이트 첫 공개

/ 4

▲ '아키에이지' 1.8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17일(수), ‘아키에이지’ 상용화 2주년 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건축물 변경이 생활 콘텐츠로 추가된다. 기존 주택에 장비, 소비품, 특산품의 제작 기능 등을 추가해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변경 내용의 핵심이다. 아울러 건축물 변경 외에 밸런싱 조정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건축물 변경 업데이트 내용에 맞춰 건축물 용도 변경 아이템과 초가지붕 농장 도면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새집 청약 프로젝트' 이벤트를 오는 22일(월)까지 진행한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전략기획팀장은 "업데이트 콘텐츠를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복귀 유저들이 보다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소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연말연시 및 ‘아키에이지’ 출시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