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최종장 업데이트

/ 3

▲ '그라나도 에스파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18일,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업데이트의 최종장 ‘종말의 진혼곡’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르모니아 : 종말의 진혼곡'은 ▲ 모든 원흉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아비스 게이트’가 위치한 신규 필드 ‘아르모니아, 엘 아디오' ▲ 신규 캐릭터 ‘엘렌 아니스’ ▲ 레이드 몬스터 ‘아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무기 시스템'도 개편된다. 무기 제작, 강화, 인첸트 체계를 전체적으로 개편하고, 이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새롭게 단장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우선, 미션 보상이 확대되어 무기 제작을 위한 재료 아이템을 좀 더 쉽게 구할 수 있다. 더불어 강화 보조 아이템 ‘소실 방지제'가 삭제됐으며, ‘강화 촉진제’는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방어구 강화의 경우, '소실 방지제'가 유지된다.

신규 아이템 ‘인첸트 스크롤'도 추가됐다. 공격 등급 33이상, 익스퍼트 이상 착용 가능한 무기에서 옵션을 따로 떼내어 스크롤로 만들 수 있다. 이를 분리하면 옵션이 사라진 무기와 이 옵션이 저장된 스크롤을 얻을 수 있다.

18일 오후 다섯 시부터는 신규 유저 전용 월드도 공개된다. 이번 신규 월드는 빠른 레벨업을 돕는 각종 혜택과 성장 단계에 따른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며, 3개월 후에는 본 서버에 통합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우선 '아니스'와 대화를 나눌 경우 스테로이드 포션, 텔레포트 주문서, 소울 크리스탈, 펫 먹이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들을 골고루 지급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마블 게임을 즐기면서 보물 아이템을 획득하는 ‘눈꽃 몬토로의 마블’ 이벤트도 오픈되었다. 몬토로의 마블은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만큼 말을 이동, 도착한 칸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받거나 벌칙을 수행한다. 

보물상자 칸에 도착하면 아이템 보상 가운데 1종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럭키 캐릭터 카드존’으로 이동하면 12월 신상 캐릭터인 눈꽃 몬토로와 엘리자벳 캐릭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한빛소프트 측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유저들의 다양한 사연들을 모은 영상을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