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눈싸움부터 특진까지, 네오위즈 게임 4종에 크리스마스가 왔다

/ 3

▲ '블랙스쿼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2일,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4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 및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자사의 신작 FPS ‘블랙스쿼드’에서는 오는 25일(목)까지 게임에서 제시한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중 1종을 택하여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뒤 지인 혹은 클랜원에게 성탄절과 관련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와 케이크, 발난로 등을 선물한다. 선정된 사연은 이미지로 별도 제작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임 내 GM(게임운영자) 산타클로스가 있는 위치를 암시하는 힌트가 제공되며, GM을 찾아 해당 방으로 입장하는 회원에게는 총기 ‘SCAR-H fitness’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24일, 공식 페이스북에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의 소원과 추억 등 다양한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면바지와 수면양말을 선물한다. 

‘스페셜포스’는 23일(화)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신규 게임 모드 ‘눈싸움 모드’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싸움 모드’는 기본/바운스/접착 등 눈폭탄을 무기로 사용해 팀 데스 매치로 진행되며, 스노우 캠프, 로봇맵에서 즐길 수 있다. 


▲ '스페셜포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용자들은 1월 4일(일)까지 ‘눈싸움 모드’를 플레이 한 뒤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2만 포인트와 방한복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게임 아이템을 1종과 24시간 내내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아바’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특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게임에 1회만 참여해도 소위 1호봉 미만 등급의 회원의 경우 1호봉 특진의 기회가 주어지며, 소위 1호봉 이상의 회원은 경험치 10만점을 얻을 수 있다. 


▲ '아바'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에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대위 1호봉 미만의 이용자들은 1계급 특진의 혜택이, 대위 1호봉 이상의 이용자들은 3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3일(화)부터 1월 31일(수)까지 총 40일 중 20일만 게임을 플레이 해도 원하는 월드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을 지급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슬러거’의 회원 전원에게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SS등급 인식권’을 선물할 계획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피망'에서 서비스되는 게임 4종을 통해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랙스쿼드 2014년 11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엔에스스튜디오
게임소개
'블랙스쿼드'는 언리얼 엔진 3을 기반으로 개발된 슈팅 게임이다. '기본에 충실한 게임'을 지향한 '블랙스쿼드'는 슈팅 게임 본연의 재미인 팀 플레이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타격감과 게임 밸런스 조정에 주안점을 두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