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제대로 된 중2병 콘셉,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갈가마귀' 등장

/ 4

▲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갈가마귀' (사진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 군단'에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우선, 그림자검사 '갈가마귀'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3종이 등장한다. '아라공주'에 이어 한 달 만에 새로운 캐릭터 '갈가마귀'는 '그림자 검사'와 '소환사'를 콘셉으로 삼고 있다. 근접 공격을 주 공격으로 삼고, 동시에 원거리 견제도 가능한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E 모드 전용 ‘갈가마귀’와 MFL 모드에서 쓰이게 되는 ‘신약 갈가마귀’, ‘아벨’이 공개된다. MFL을 위한 신규 캐릭터 ‘신약 갈가마귀’는 빠른 공격을 강점으로 삼은 근거리 딜러로 PVE용 ‘갈가마귀’ 20레벨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아벨’은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으며 아군을 치료할 수 있는 힐러 역도 수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PVP 모드인 MFL에 ‘친선전’과 보상 등을 보완한 ‘MFL 프리 시즌 2’가 시작된다. 

랭킹을 없애 과도한 경쟁을 낮추고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 우선 MFL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PVE 경험치가 기존 대비 60배 이상 증가하며, 매일 특정시간에 MFL을 즐기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또한, 친목도모를 주 목적으로 한 신규 PVP모드 ‘친선전’도 추가되었다. 
 
'최강의 군단' 개발총괄 박주형 디렉터는 “일러스트 공개 이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신규 캐릭터 ‘갈가마귀’는 캐릭터의 개성을 살리고 기존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스킬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작업했다"며, "앞으로도 '최강의 군단'만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캐릭터들을 매월 출시하는 일정으로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