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넥슨, 엘소드 ‘붉은 기사단의 부활’ 이벤트 실시

/ 1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http://elsword.nexon.com)’에서 내일부터 ‘붉은 기사단의 부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엘소드 레벨 10이상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일종의 유저 커뮤니티 이벤트로, 오는 4월 9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하는 유저는 엘소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만들 기사단의 이름과 기사단 휘장 이미지를 등록하면 되며, 기사단이 만들어지는 순간부터 소속 단원 모집을 시작할 수 있다.

넥슨은 각 기사단에게 기존 엘소드 유저가 가입하면 1포인트를, 신규 회원이 가입하면 5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 종료 후 누적 포인트 상위 10개 기사단을 선정해 특별 제작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내일 엘소드 메인 캐릭터 중 하나인 ‘레나’의 전직 캐릭터를 게임 내 추가한다. 캐릭터 전직을 하기 위해서는 레벨 20 이상을 달성한 후 전직 관련 퀘스트를 수행하면 되며, ‘컴뱃 레인저(Combat Ranger)’와 ‘스나이핑 레인저(Sniping Ranger) 중 하나로 전직할 수 있다

지난 12월 2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작품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