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넥슨 클래식RPG, 다채로운 기념일 이벤트 진행

/ 1

넥슨은 4월을 맞이해 자사의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http://tales.nexon.com)’와 ‘아스가르드(http://asgard.nexon.com)’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만우절인 오늘부터 4월 10일까지 ‘말’의 의미를 되새기는 ‘바르고 고운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발진이 미리 선정해 둔 ‘말’, ‘거짓말’과 관련된 사자성어, 명언 등 총 100개의 단어를 무작위로 맞춰나가는 이번 이벤트에서 해당 단어를 찾은 유저에게는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선정된 단어를 찾은 화면을 담은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총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다가오는 식목일을 기념해 4월 3일부터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나무를 키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레스’ 마을에 심어져 있는 ‘새싹’에 ‘미네랄 워터’ 아이템을 뿌리면 나무로 키울 수 있는데, 나무가 자라 열린 열매에서는 신규 모자 아이템인 ‘삿갓’, 미라주 장비 체험권(기간제 사냥 장비 세트)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미네랄 워터’ 아이템은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아스가르드’에서는 국회의원 선거기간을 맞이해 공정 선거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각 마을 대표 NPC를 대상으로 투표해 ‘마이소시아 고문관’을 선발하며, 투표 기간이 완료되면, 당선자가 선거 공약으로 내세웠던 게임 이벤트가 실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스가르드 개발팀이 직접 게임 내에 참여하는 만우절 기념 비공개 깜짝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클래식 RPG 총괄 책임자인 넥슨의 김영구 실장은 “다양한 기념일 및 행사로 가득한 4월을 맞이하여 클래식RPG를 통해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해보고자 했다.”라며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