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미르의 전설, 개천절 맞아 하늘 열린다!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1세대 무협MMORPG 게임  `미르의 전설`시리즈에서 개천절을 맞아 오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2`에서는 10월 8일까지 개천절 맞이 태극기를 판매하여 태극기 아이템을 가진 이용자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태극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르의 전설3`은 ‘제천의식’ 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 PC방 혜택을 상승시켜 평소보다 경험치가 1.5배로 상승하는 혜택이 주고 개천절 당일은 게임 하늘이 열려 내내 백야에서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10월 8일까지 두 게임 모두에서 지난 이벤트 때 큰 인기를 끌었던 한정 아이템인 ‘천령수’를 다시 개천절을 맞아 기간 이벤트 동안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이사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장수 무협 게임인 만큼, 개천절과 같은 한국 고유의 국경일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며, “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연휴 동안 가족이 함께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개천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