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오픈월드 게임, 세인츠 로우2 한글판 예약판매 실시

/ 1

10월 최고의 기대작 비디오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PS3용 3차원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2’ 한글판의 일반판 및 한정판 예약 신청 접수가 실시된다.

美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개발·배급사 티에이치큐(이하 THQ)의 한국 법인,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PS3용 3차원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2’ 한글판의 일반판 및 한정판 예약 신청 접수를 10월9일 오후 1시부터 10월23일까지 국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PS3용 ‘세인츠 로우2’ 한글판의 일반판 소비자 가격은 4만9500원(VAT 포함), 한정판은 7만2000원(VAT 포함)이다.  ‘세인츠 로우2’ 일반판 물품은 게임 패키지와 부직포 포스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판 물품은 양철 케이스와 게임의 무대가 되는 ‘스틸워터’의 전체 지도 및 공식 아트웍 등 포스터 2매, 황금색 실탄 형태의 1GB USB 메모리, 게임의 로고가 새겨진 머니 클립 그리고 독점 게임 아트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인츠 로우2’ 한글판 일반판(700개 한정)과 한정판 예약 판매(300개 한정)는 10월9일 오후 1시부터 10월 23일까지 게임몰을 비롯한 게임투바이와 소프라노 및 DS게임, 게임시디 등 국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실시된다.

THQ의 내부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美볼리션(Volition)에서 제작중인 ‘세인츠 로우2’는 Xbox360 전용으로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1백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인츠 로우’의 속편. 플레이어는 전작에서 가상의 도시, 스틸워터의 패권을 거머쥐었지만 지금은 몰락해버린 갱단 ‘서드 스트릿 세인츠’의 리더가 되어, 절친한 동료들과 힘을 합쳐 경쟁자들을 무찌르고 과거의 영광을 되살려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가상의 도시 스틸워터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면서 ‘서드 스트릿 세인츠’의 재건을 위한 임무를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김이 가능함이 이 게임의 핵심 내용.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분신이 될 아바타부터 플레이어와 관계를 맺게 될 모든 사물을 자유롭게 변형하고 창조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제이션 기능과 더불어, 게임 진행 방식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다양한 수의 부가 임무와 아이템이 등장함이 ‘세인츠 로우2’의 최대 특징이다. 타 플레이어와 함께 서로 협동하면서 게임을 즐기는 온라인 협동 기능과 팀을 구성해 상대팀에 맞서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모드가 탑재된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제공함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자 특징이다.

한편, THQ코리아는 PS3용 ‘세인츠 로우2’ 한글판의 예약 판매 실시를 기념,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성우들을 대상으로 한 비디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한글 자막이 삽입된 본 인터뷰 영상은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음성 연기를 맡은 성우들의 경험담과 ‘세인츠 로우2’에 대한 자평의 내용을 담고 있다.  

참고로 ‘세인츠 로우2’에는 드라마 ‘로스트’에서 김윤진의 남편으로 등장하고 있는 다니엘 대 김을 비롯한 영화 ‘데드 오어 얼라이브’에서 티나로 분했던 제이미 프레슬리 및 TV드라마 ‘천재소년 두기’로 친숙한 배우 닐 패트릭 해리슨, TV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마이클 라파포트 등 현역 TV 및 영화배우 다수가 성우로 출연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세인츠 로우 2 2008. 10. 25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볼리션
게임소개
'세인츠 로우 2'는 갱들의 삶을 그린 하드코어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의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전작에서 스틸워터의 패권을 거머쥐었지만 지금은 몰락한 갱단 '서드 스트릿 세인츠'의 리더가 되어 동료들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