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스타크래쉬, 대만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 본격 시동

/ 2

한빛소프트의 게임 커뮤니티 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칼라액션 ‘스타크래쉬(http://starcrash.hanbiton.com)’가 중화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에 진출에 나선다.

한빛소프트는T3엔터테인먼트의 대만 현지법인인 ‘레드바나(http://www.redbana.tw, 대표 윤봉진)’와 ‘스타크래쉬’의 대만 지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타크래쉬는 ‘포포미 온라인’이란 이름으로 내년 1월 중순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레드바나 대만의 윤봉진 대표는 “현재 이 지역에서 서비스 되는 게임들과는 다른 재미를 포포미가 선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레드바나의 슬로건인 ‘유쾌한 낙원’과도 잘 어울리는 게임이라 생각해 서비스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레드바나의 대만 서비스의 시작을 스타크래쉬가 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레드바나의 안정적인 운영과 기발한 마케팅으로 현지에서도 스타크래쉬 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한빛소프트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스타크래쉬`는 조이임팩트에서 개발하고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지난 11월 18일 온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해 매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스타크래쉬는 변신을 소재로 하는 액션 RPG로, 총 90여 종류의 변신체가 등장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대전, 퀘스트 모드에서 등장하는 변신 큐빅을 이용한 순간적인 전략과 협동, 그리고 대전을 통한 경쟁 등을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