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한미 공동개발 ‘퓨전폴’, 북미 상용화 전격 실시!

/ 3

그리곤엔터테인먼트와 미국 최대 애니메이션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공동 개발한 MMOG ‘카툰네트워크 유니버스: 퓨전폴(Cartoon Network Universe: FusionFall, 이하 퓨전폴)’이 국내 시각 15일 자정을 기해 북미 지역 상용 서비스에 전격 돌입했다.

‘퓨전폴’ 은 그간 3차례에 걸쳐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250만 명이 넘는 회원 가입자수를 돌파한 바 있다. 더불어 북미 현지의 각종 미디어에서 ‘퓨전폴’ 관련 소식을 연일 보도하는 등 상반기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퓨전폴’의 미국 파트너사인 카툰네트워크 폴 콘도롤라 수석 부사장은 “’이미 ‘퓨전폴’ 의 북미 서비스에 250만 명이 넘는 회원가입자수를 기록하는 등 고무적인 반응이 연일 계속되고 있어 기대하고 있다.”라며 “전연령층이 고르게 즐길 수 있는 ‘퓨전폴’은 한국과 미국의 선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동 개발된 만큼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국제적인 게임으로 거듭날 것으로 자신한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퓨전폴’ 의 정식 서비스는 월 정액을 기반으로 1개월, 3개월, 1년, 패밀리 요금제 등 다양한 과금 방식을 도입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퓨전폴’ 패키지인 `빅토리팩(Victory Pack)`도 정식서비스와 동시에 발매되었다. 이 패키지는 미국 유명 패키지 유통사인 마제스코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되며 ‘퓨전폴’ 4개월 사용권, 핵심 게임가이드, 빅토리팩에서만 볼 수 있는 의상과 무기 2종을 부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빅토리팩’ 패키지는 미국 동남부 지역을 기점으로 하여 월마트, 게임스톱, 베스트바이, 토이러스 등 미 전역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PC와 매킨토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퓨전폴’ 은 콘솔 플랫폼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 외에도 폭넓은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웹 브라우저방식 3D MMOG로, 국내 온라인게임으로는 최초로 북미에서 선행 서비스가 진행되는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그리곤 엔터테인먼트와 카툰 네트워크가 공동 개발하고 있는 퓨전폴은 카툰네트워크안의 인기 애니메이션 케릭터들이 출연한다. 일반적인 MMORPG와는 다르게 콘솔 게임 특유의 액션을 전면에 내세우며 RPG요소를 한꺼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