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위즈, 성인용MMO `레전드오브소울즈` 공개임박

/ 1


▲ 성인용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 를 개발 중인 네오위즈CRS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CRS가 개발 중인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 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레전드오브소울즈’ 는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성인용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다년간 쌓아온 네오위즈CRS의 MMORPG 개발력이 집중된 신작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네오위즈게임즈는 국내를 포함한 중국, 동남아, 북남미 등 해외 판권을 확보했으며, 향후 운영 및 홍보, 마케팅 활동 등 게임 서비스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해외 판권을 활용해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 및 경쟁력 확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레전드오브소울즈’ 는 네오위즈CRS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으로써 의미가 깊다. 양사가 가진 개발력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네오위즈CRS 오용환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온 신작을 선보이게 돼 설렌다. 오감을 자극하는 타격감과 길드전이 ‘레전드오브소울즈’ 의 백미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화려한 액션과 연속 공격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온라인 게임이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100 대 100 유저간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PVP 콘텐츠 '전략...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