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빌 서바이버2 브레이크 레코드'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3DS게임 ‘데빌 서바이버 2: 브레이크 레코드’ 한글판을 2015년 2월 2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빌 서바이버 2: 브레이크 레코드’는 국내에서도 많은 팬 층을 보유한‘진 여신전생’ 시리즈와 ‘페르소나’ 시리즈 등의 제작사 아틀러스가 선보이는 시뮬레이션 RPG의 최신작이다.
이 게임은 대형사고와 함께 나타난 침략자와 악마들의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았다.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주인공은 이 사건을 계기로 악마를 소환해 다룰 수 있는 ‘악마소환사’의 힘을 얻는다. 주인공은 새롭게 얻은 힘을 활용해 7일 뒤 예정된 세계의 종말을 막아내야 한다.
‘데빌 서바이버 2: 브레이크 레코드’는 2015년 2월 26일에 3DS로 발며되며, 가격은 49,0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빌 서바이버 2: 브레이크 레코드
2015. 02. 26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SRPG
- 제작사
- 아틀라스
- 게임소개
- ‘데빌 서바이버 2: 브레이크 레코드’는 ‘진 여신전생’과 ‘페르소나’ 시리즈 등을 제작한 아틀라스에서 개발한 SRPG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는 모든 대사에 음성이 지원되며, 신 시나리오 추가 등 전작보다... 자세히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