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젠 정말 마지막, ‘풋볼 매니저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돌입

/ 1

▲ '풋볼 매니저 온라인'이 파이널 테스트에 돌입했다 (사진제공: SEGA퍼블리싱코리아)

SEGA퍼블리싱코리아는 15일,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공동 개발 중인 ' 풋볼 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FMO’의 파이널 테스트는 1월 15일(목) 오후 3시부터 28일(수)까지 2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성과 안정성에 대해 집중점검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SEGA퍼블리싱코리아는 파이널 테스트와 함께  3종의 전지훈련(체력, 주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체력훈련' 이벤트를 통해 누적 게임접속 일수에 따라 포지션 카드, 월드 클래스 300, 구단지원금 최대 3,000억원이 지원된다. '주력훈련'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게임 내에서 완수할 때마다 빙고를 제공하여 3개와 6개를 달성한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고, 8빙고를 완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증정된다. 
 
마지막 '특별훈련'은 SEGA퍼블리싱코리아가 ‘FMO’의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파이널 테스트의 히든 이벤트로 파격적인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사전 이벤트부터 높은 호응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많은 게이머들의 피드백이 합쳐져 FMO만의 고유한 색과 맛을 찾았듯, 파이널 테스트 기간에도 놀라운 완성도의 FMO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피드백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FMO’의 파이널 테스트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