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저돌적인 전투 스타일,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B' 등장

/ 4

▲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B'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 군단'에서 신규 캐릭터  Pain Killer ‘B’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8일 실시한다.
 
지난 12월 시즌2 선언 후 '최강의 군단'은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대형 컨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B'는 ‘아라공주’, ‘갈가마귀’에 이어 지난 9월말 공개서비스 이후 세 번째로 추가되는 PVE 캐릭터다.
 
‘B’는 쌍검을 휘두르며 적에게 돌진해 싸우는 저돌적인 전투 스타일의 초 근접 캐릭터 포지션으로, 공왕류의 피가 흐르게 되는 사건을 계기로 강한 능력을 갖게 되지만 그로 인한 고통으로 하루하루를 진통제로 연명한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B오는 날, 비가 오면’ 이벤트를 통해 당일 우천 상황에 따라 접속자 전원에게 한정판 ‘B’ 가면 아바타를 지급한다. 


▲ '최강의 군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스톰)

게임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사항을 반영해 서비스 이후 최초로 이번 주말인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단 3일간 ‘주말 피로도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월 18일 점검 전까지 ‘B’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슈퍼 레어급 무기와 방어구가 담긴 특별 아이템박스를 지급하며, 플레이 하는 캐릭터와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서 획득한 ‘진통제’ 아이템은 한정판 엠블럼과 전용칭호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 밸런스 조정과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내 최고등급 장비인 원더장비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 생성 시부터 80레벨까지 원더 방어구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클라이언트 용량 축소와 스킬 및 UI 구현방식 개선, 게임 내 동영상 재생방식 변경 등을 통해 렉을 줄이고 로딩속도를 개선한다.
 
'최강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도 일부 개편된다.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이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든다는 게임의 최종 목표에 맞춰, 전체 캐릭터의 개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선수 소개 페이지가 새롭게 오픈 된다.
 
‘B'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