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국MS ‘스크림라이드’ Xbox One과 Xbox360으로 5일 발매

/ 1

▲ '스크림라이드' 게임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One 및 Xbox 360의 전용 타이틀인 ‘스크림라이드’를 3월 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크림라이드’는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에서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에서 퍼블리싱하는 작품으로, 롤러코스터의 창조, 조종, 파괴를 마음대로 해 볼 수 있는 건설/액션 장르 게임이다. 상상 속의 롤러코스터를 창조하거나 스릴 넘치게 조종할 수 있고, 순식간에 모든 것을 파괴해버릴 수도 있다. 

게이머는 각 레벨 메이커 도구를 사용하여 엔지니어(Engineer), 스크림 라이더(Scream Rider), 폭파 전문가(Demolition Expert) 모드 중 한 가지 역할로 전문화하거나 세 가지를 모두 수행하면서 진로사다리를 오를 수 있다. 

먼저 엔지니어 모드는 수백 개의 소품, 라이딩 부품 및 모듈식 배경을 통해 롤러코스터, 놀이시설과 환경을 제작할 수 있으며, 스크림라이더 모드에서는 롤러코스터를 직접 조종하면서 가장 빠르게, 또 가장 안정적으로 운행해야 한다. Xbox LIVE를 통해 친구에게 챌린지를 보내 가장 높은 비명 점수를 획득할 수도 있다. 

폭파 전문가 모드에서는 롤러코스터를 충돌시켜 건축물을 파괴할 수 있다. 기상천외한 방법의 충돌로 한 순간에 폭발을 만드는 극한의 파괴 방식으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Xbox One 게이머는 Xbox LIVE를 통해 라이딩과 임무를 친구와 함께 만들고 공유할 수 있다. 자신의 작품에서 무제한의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발견하고, 친구에게 챌린지를 보내 비명 점수 및 파괴 점수로 글로벌 순위표에서 경쟁할 수 있으며, 트위치(Twitch)를 통해 화려한 라이딩 실력을 뽐낼 수도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판매처인 동서게임에서는 Xbox One 전용 ‘스크림라이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Xbox LIVE 1개월 이용권이 증정된다. 또한 렛츠미디어에서는 Xbox360 전용 ‘스크림라이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Xbox LIVE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크림라이드’는 Xbox One과 Xbox 360 전용 타이틀 모두 영문 버전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8,8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크림라이드 2015. 03. 05
플랫폼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프론티어디벨롭먼트
게임소개
'스크림라이드'는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주 타이쿤'을 개발한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의 신작으로, 전작 '롤러코스터 타이쿤 3'와 마찬가지로 롤러 코스터 건설을 중심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