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우주전쟁이 열린다, '시드마이어의 스타쉽' 13일 출시

/ 1
▲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이하 스타쉽)’을 PC, 맥, 아이패드로 출시했다고 13일(금) 밝혔다.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스타쉽’은 전작 ‘문명: 비욘드 어스’의 독특한 은하계를 탐험하는 함대를 지휘하는 내용이다. 게임을 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행성과 그들의 문명을 탐험하고, 행성을 보호하고, 연방을 세워 궁극적으로 은하계에 걸친 새 시대의 평화의 추구하게 된다.

시드 마이어는 “’문명: 비욘드 어스’는 게이머들에게 외계 행성에서의 인류의 삶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며 “이번 ‘스타쉽’은 인류가 새로운 세계를 찾아가면서 전술적인 미션 수행을 통해 은하계의 통합을 추구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특히, 플레이어들은 은하계를 탐험함으로써 행성계 연방을 세우고, 연방의 영향력과 범위를 확장하고, 미래 기술 조사와 특별한 주문에 따라 만들 수 있는 우주선들로 전략적인 전투를 치를 수 있다. 여기에 ‘스타쉽’과 ‘문명: 비욘드 어스’를 모두 구입한 유저에게는 두 게임의 상호연결점과 새로운 행성 및 미션이 제공된다.

‘스타쉽’은 스팀을 비롯한 디지털 판매처와 맥 및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K 공식 홈페이지(www.2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시드마이어의 스타쉽’은 ‘시드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 세계관을 무대로 하는 우주 전략 시뮬레이션 타이틀이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구조 신호가 들어온 행성을 구원하기 위해, 우주 함대를 조직해서 은하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