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드래곤볼 온라인` `좀비 온라인` 화끈한 업데이트


▲ `드래곤볼 온라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드래곤볼 온라인’과 ‘좀비 온라인’이 화사한 봄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먼저 MMORPG ‘드래곤볼 온라인’은 신규 콘텐츠 ‘스카이던전: 리굴의 이동요새’편을 공개했다.

기존 던전과 달리 공중에 위치한 ‘스카이던전’은 공중이동기술인 무공술을 통해 접근이 가능한 던전으로 입장레벨은 없지만 무공술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스카이던전에 속해 있는 `리굴의 이동요새`는 3개의 우주선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우주선 안에는 각기 다른 특징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주선에는 적의 침입을 감시하는 순찰형 몬스터가 등장해 긴장감을 더 해준다. 순찰형 몬스터는 강력한 공격력과 함께 다른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어 잠입 시 적발되지 않고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리굴의 이동요새’는 혼자서도 이용할 수 있는 1인 던전으로 팀 구성의 제약 없이 언제든지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1일 4회 입장이 가능하다.


▲ `좀비 온라인`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업데이트 (사진 제공: 넷마블)

2D횡스크롤 액션 게임 ‘좀비 온라인’도 고레벨 이용자를 겨냥해 ‘프리즌 아일랜드’ 던전에 ‘드레드 윙 챌린지 모드’와 드레드 윙 아레나 모드’를 각각 추가했다.

최상급 난이도인 ‘드레드 윙 챌린지 모드’는 총 10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대 보스로 등장하는 `드레드 윙`을 공략 시 대량의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드레드 윙 아레나 모드`는 무스펠과 드레드 윙 등 다양한 좀비가 보스로 등장하는 모드로, 극한의 난이도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클리어 시 명성치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략이 까다로운 좀비들이 무리 지어 등장하는 `저스틴 퍼레이드`가 추가되어 몰이사냥이 주는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의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새로운 콘텐츠로 하여금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향후에도 각 게임들만의 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드래곤볼 온라인’ (http://dbo.netmarble.net)과 ‘좀비 온라인’ (http://zombieon.netmarble.net) 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NTL
게임소개
'드래곤볼 온라인'은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이다. 원작자가 직접 게임에 대한 감수를 맡았으며, 카툰 랜더링 방식을 채용하여 부드럽고 빠른 템포의 액션을 구현한 것이 특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