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JDCR' 김현진 출격, 테켄크래쉬 16강 B조 경기 26일 개최

/ 1


예측불허의 B조에서 살아남을 팀을 가린다. 오는 7월 26일 오후 7시 넥슨 아레나에서 트위치 테켄크래쉬 16강 B조 경기가 진행된다.
 
첫 경기에서는 Najin e-mFire와 The Attractions이 맞붙는다. 두 팀의 인연은 예선전부터 시작됐다. 예선전에서는 Najin e-mFire가 승리를 거두고 조 1위로 본선에 오른 바 있다. The Attractions 입장에서는 복수전인 셈이다. 

여기에 Najin e-mFire ‘JDCR’ 김현진의 각오가 남 다르다. 아직까지 테켄크래쉬 우승 타이틀이 없을 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된 세계 대회에서 아쉬운 성적을 거뒀기 때문. 뿐만 아니라 ‘세인트’ 최진우, ‘꼬꼬마’ 김무종 등 막강한 전력을 갖춘 선수들이 있어 B조에서 가장 강한 팀으로 분류된다.
 
하지만 The Attractions도 만만치 않다. 폴을 사용하는 ‘지상’을 중심으로 뭉친 The Attractions은 패자조를 뚫고 본선에 진출한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예선에서 ‘JDCR’ 김현진을 꺾은 바 있는 ‘데자뷰’ 안성국의 기량은 충분히 위협적인 요소로 평가된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BusinessMan과 도바킨이 격돌한다. 예선전 경기가 방송되진 않았지만 ‘다살기’ 전지홍은 대회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며, '샤오유'를 플레이 하는 ‘v지존풍류v’ 김지성의 실력이 출중하기에 B조의 복병이 될 가능성이 높다.
 
도바킨은 선수 모두가 테켄크래쉬 첫 출전이지만 그만큼 전력 노출이 다른 팀에 비해 덜 되었다는 것이 또 다른 강점이다. 특히 '기가스'를 다루는 ‘Why’ 김재윤은 예선전에서 대장으로 출격, 팀을 탈락의 위기에서 구해내는 뛰어난 위기 관리 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조 추첨 당시부터 비슷한 전력의 네 팀이 모여 죽음의 조로 평가 받았던 트위치 테켄크래쉬 16강 B조 경기는 트위치(http://www.twitch.tv)와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 TV, 아주부 TV 등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생중계되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VOD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