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더즈, 지스타 2010에서 특별 체험판 공개!

/ 1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18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10`에서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논타겟팅 MMORPG `레이더즈`의 특별 상영관과 시연관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특별 상영관을 통해 공개될 영상에서는 `레이더즈`의 제작 과정과 향후에 추가될 다양한 컨텐츠 등을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조중필 대표와 남기룡 개발팀장의 설명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또한 대형스크린과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해 게임의 실감나는 액션을 블록버스터 영화 같은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다.

영상과 함께 지스타 2010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시연버전도 공개된다. 게임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시연버전은 5명이 한 팀이 되어 제한시간 안에 모든 몬스터를 제압하는 미션수행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연버전에는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벤트 형태로 잠시 선을 보였던 `소레나` 등 다양한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사(버서커)와 사제(클래릭)의 스킬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양손둔기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상영관과 시연관을 모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레이더즈` 가방을 증정하고, 2차 비공개 테스트 권한도 부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시연 미션을 모두 완료한 팀에게는 행운권을 지급해 카파(Kappa) 바람막이 점퍼와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레이더즈`의 상영관과 시연관은 네오위즈게임즈의 지스타관을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조중필 대표는 "레이더즈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 분들과 지스타 관람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특별한 제작 영상과 시연버전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1차 비공개 테스트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레이더즈`의 이번 지스타 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 MMORPG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은 캐릭터를 집어 던지고 삼키는 등 세밀한 움직임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