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헐리우드 스타까지 게임 모델로, 올랜드 블룸 '로스트킹덤'에

/ 4

▲ '로스트킹덤' TV 광고 촬영 영상 (영상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6, 모바일 RPG ‘로스트킹덤 홍보 모델로 헐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내 개발 모바일게임사 헐리우드 스타를 기용한 것은 '로스트킹덤'이 처음이다.

 

팩토리얼게임즈가 개발한 '로스트킹덤'은 뛰어난 그래픽, 화려한 액션,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모바일 RPG. 더불어 사전 예약 가입자 80만 명을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로스트킹덤홍보 모델로 선정된 올랜도 블룸은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순백의 엘프 '레골라스'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주인공 '윌 터너' 역을 맡아 강인하면서도 신비로운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트로이'에서는 유약하지만 사랑에 모든 것을 건 왕자 '패리스' 역을, '킹덤 오브 헤븐'에서는 전장의 영웅 '발리안' 역을 연기하는 등 다양한 판타지 액션 영화에서 활약 중이다.

 

네시삼십삼분은 헐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 '로스트킹덤'의 방대한 스케일을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하고, 이번 모델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태환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올랜도 블룸은 '로스트킹덤'의 방대한 스케일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며 "지금까지 영화에서 꾸준히 보여줬던 판타지 캐릭터 이미지와 '로스트킹덤'의 세계관이 잘 맞아 발탁했다"고 말했다.

 

전쟁의 시작 '로스트킹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로스트킹덤' 홍보 모델로 발탁된 올랜도 블룸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